희야뷰티 2020. 8. 4. 17:11

구입해본 밀폐보관용기 글라스락 퍼플에디션 직정 혼합 밀폐용기 10조 선물세트 세일가 설명해드려요
오늘 구매가능금액 34% 60,600원에서 쎄일가격
39,900원 추천가격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995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글라스락 퍼플에디션 직정 혼합 밀폐용기 10조 선물세트 상품구매


제품, 포장 아주 깔끔합니다. 추천합니다. | 9개월차 여자 아이를 열심히 키우고 있는집입니다. 아이가 있다보니 이제 밖에 나가서 외식을 하는 경우가 거의 없어지고 집에서 음식을 만들어 먹거나 배달음식응 시켜먹는 경우가 대부분이 되었습니다. 이런 상황이 되니 음식을 조리하고 남는 재료나 배달을 해먹고 남는 음식 등 많이 많이 생기게 되더라고요.

남는 음식이나 재료가 많다보니 버리는 일이 많아지고 점점 과소비의 양상이 보여져서 어떻게든 저장을 해보자 그리고 다음날 다시 먹어보자란 생각과 남는 재료들도 이유식이나 다른 요리에 조리를 해보자 생각하고 저장용기로 적합한 용기를 구입하기 위해 구입을 했습니다.

또한 아이에게 밥솥이유식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밥솥에 밥이 있으면 안되고 항상 비어있어야 하기 때문에 갓지은 밥을 냉동시키고 꺼내어 전자렌지에 돌려도 안전한 용기를 위해서도 글라스락을 준비를 했습니다.

플라스틱 용기는 어떠한 제품이건 고열이 가해지면 유해성분이 나올수 있다는 글들을 접한적이 있어 저의 의심증 때문에 사용을 못하겠더라고요. 모유수유하는 엄마와 아이에게 해가 될까바 두려웠습니다. 이미 한번 글을 읽은 이상 설사 안나올지라 하더라도 의심증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세일하는 기회을 삼아 대용량으로 10조나 되는 제품을 2만원 중반대에 구입을 했습니다.

배송은 선물용으로 나온 제품이라 그런지 박스에 포장 후 선물 박스에 들어가서 아주 안전하게 배송이 되었습니다. 유리 제품이라 불안했는데 파손 이상 없이 아주 잘 도착했습니다.

포장을 뜯어보니 각각의 용기가 부딪히지 않도록 잘 되어 있구요. 그리고 다른회사 제품보다 그냥 들어봐도 훨씬 가볍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용기 열어보니 패킹에 의해서 뚜껑이 닫힐때 압착되는 느낌 확실하구요. 그래서 외부내부 공기로 인해 음식이 쉽게 부패하거나 상할일이 거의 없을거 같습니다.

또한 내열유리라 전자렌지 고온에 아주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어 좋구요. 냉동에도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어서 여러가지 용도로 잘 사용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집에 유리 용기가 몇개 있는데 잘 닫히지 않거나 무겁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글라스락은 큰 회사라 그런지 확실히 깔끔하고, 잘 만들어진 느낌을 받았습니다.

가격, 용도, 제품상태, 배송 모두 마음에 들고요 추천하고 싶은 상품입니다!


크기도 색깔도 GOOD!! | 가장 많이 사용하는 크기로 구성되어 맘에 쏙~들어요.
원형보다 네모형이 보관하기 편해서 다음에는 김치 담을 용도로 조금 큰 것으로 추가구매 할 예정입니다.


글라스락 중에 쵝오~!!! | 오래된 플라스틱 반찬통을 정리하며 새로 구입했어요~
언젠가부터 글라스 밀폐용기들을 사용하기 시작하며
무겁긴해도 변함없이 깨끗하고 전자레인지에 넣어도 안심이 되어
점차 글라스 밀폐용기로 냉장고와 수납함을 채워가고 있네요

이번엔 특별히 보라색의 밀폐용기가 보여 구매했는데
색상도 맘에 들고 크기도 원하던 사이즈들만 모아져 있어
맘에 쏙 드네요~
포장도 꼼꼼히 되어 있어 제품에 전혀 문제없이 잘 도착 했어요~


글라스락 퍼플에디션 직정 혼합 밀폐용기 10조 선물세트, 1세트, 직사각 1100ml x 2조 + 직사각 400ml x 3조 + 정사각 850ml x 2조 + 정사각 490ml x 3조단단한 밀폐력과 고강도글라스..
전자렌지,냉동실 어느쪽도 사용가능하며
튼튼함이 다른 유리락보다 한차원 높다고 생각됩니다.
단단히 잘 잠기고 느낌이 참좋습니다.


글라스락 퍼플에디션 직정 혼합 밀폐용기 10조 선물세트, 1세트, 직사각 1100ml x 2조 + 직사각 400ml x 3조 + 정사각 850ml x 2조 + 정사각 490ml x 3조보라색~~~
보라색이 예뻐서 구매결정했어요~^^

유리반찬통 종류가 참 많은데,
**락, @@락 다른거 써봐도 뚜껑 잘 닫히지도 않고 ㅎㅎ
글라스락이 좋아요


글라스락 퍼플에디션 직정 혼합 밀폐용기 10조 선물세트 상품구매


The post 제품, 글라스락 퍼플에디션 직정 혼합 밀폐용기 10조 선물세트 appeared first on 와이바라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posted by 늘푸른나무깨끗한물
:
희야뷰티 2020. 8. 1. 09:11

침구세트 쉬즈홈 슈에뜨 순면 차렵이불 + 베개 커버 2p 세트
9% 54,900원에서
49,63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481원 적립 가능합니다.

쉬즈홈 슈에뜨 순면 차렵이불 + 베개 커버 2p 세트 상품구매


이것사면 돈버는느낌! | 먼지가 없고 피부자극도 없어 좋와요 가격대비 만족해요


이불이몸에감기는느낌이없어요 | 우리남편과 저는 천에 매우 예민하답니다!
살에 직접 다았을때 느낌을 아주 중요시 여겨서, 사고도 덥지 않는 이불이 있을정도니까요.
그런데 요번것은 답답하지도 않고 (이불 덥었을때 답답한느낌 있죠) 통풍이 잘된다는것 아니겠어요…,
가격대비 굳인 상품이예요!


맘에들어요~~ | 사진과 같고 이뿌고 적당히 도톰하고 가벼워요~^^
개인적으루다가 무거운것 보다는 가벼운걸 좋아해요~!


쉬즈홈 슈에뜨 순면 차렵이불 + 베개 커버 2p 세트, 핑크, Q좋긴한데프린트가올록볼록한게별루없구요
이불이몸에착감기는느낌이없구붕뜨는느낌이예요….


쉬즈홈 슈에뜨 순면 차렵이불 + 베개 커버 2p 세트, 핑크, Q가볍고.따듯하고.디자인완전굿굿굿.너므이뻐요~~~쉬즈홈이불셑트다이쁜것같아욤다음에또애용하게될것같네요^^


쉬즈홈 슈에뜨 순면 차렵이불 + 베개 커버 2p 세트 상품구매


The post 쉬즈홈 슈에뜨 순면 차렵이불 + 베개 커버 2p 세트 이것사면 appeared first on siemsta.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posted by 늘푸른나무깨끗한물
:
희야뷰티 2020. 7. 29. 00:33

배달대행업의 또 다른 문제점

The post 배달대행업의 또 다른 문제점 appeared first on siemsta.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posted by 늘푸른나무깨끗한물
: